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에뛰드 하우스 추천 화장품] 에뛰드 하우스 10월 50% 세일

에뛰드 하우스에서 전품목 최초50%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꺅~~~ (50%~20%까지 한데요)

면세점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 동시 진행한다고 합니다.

 

로드샵들은 이런 세일기간이 있어서 정말 사랑스러워요!

백화점 브랜드 제품들은 가격도 비싸면서 왜왜왜왜! 이런 정기세일을 하지 않냐구요~~

(물론 그들 나름대로 세일하긴 하져. 눈꼽만큼 흥!!)

 

하지만, 로드샵 화장품이라고 우습게 보면 안돼요.

가격이 저렴해서 이것저것 담고 계산대에 가보면 정말 10만원대 금방 됩니다..ㅋㅋ

그래도 백화점에 비해 저렴하기 하지만요^^

 

그래서 미리 미리 검색해서 유명한 제품들이 무엇이고 얼마인지 대충 알아놓고

살만한 것들을 미리 적어서 가면 합리적으로 살수 있겠죠??^^

(네!! 전 합리적으로 살 수 있을거라고 믿을래요 ㅋㅋ)

 

그래써!!에뛰드 하우스  추천제품 갖고 왔습니다.

 

 

에뛰드 하우스 추천 제품

 

AC클리닉 핑크 파우더 스팟+ 익스트림

정상가 11,000원  ▶ 할인가 7,700원

 

기존제품에서 업그레드된 제품입니다.

트러블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각종 유효성분들이 트러블을 케어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고 합니다.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4위 한 제품이예요^^

 

 

진주알 맑은 선 BB크림

정상가 17,000원  ▶ 할인가 8,500원

 

에뛰드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 시리즈는 엄청 유명하드라구요~

손에 덜어서 안바르고 퍼프로 바로 바를수 있기 때문에 손에 묻는거 싫어하시는분에게 추천!!

커버력은 왠만한 잡티는 가려주고요 발림성도 스펀지 치고는 괜찮다고 해요.

지속력면에서 아주 좋다고 하네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지금은 기획세트가 판매중이네요.

정상가 15,000원  ▶ 할인가 10,500원

 

이건 완전 에뛰드 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에뛰 하우스 제품 1위구요.

즉각적인 피부개선 효과와 탄력을 얻을 수 있는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로드샵 최고의 수분크림으로 백화점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 써본적이 없어서 이번기회에 사려구요^^

 

 

반짝 눈물 라이너

정상가 6,000원 ▶ 할인가 4,200원

 

요것도 제가 사랑하는 제품이예요. 사진은 4호 태양빛 눈물이예요^^

눈 아래에 톡톡 해주면 촉촉한 눈가 연출 가능합니다^^

지난번엔 동생녀석이 ' 언니~ 눈가에서 빛이 나요!!'이랬었다는 ㅋㅋ

펄이 쉽게 번지지 않아서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반짝임을 유지할수 있어요.

 

 

워터프루프 10 방수펜슬

정상가 6,000원 ▶ 할인가 4,200원

 

이건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이예요!!

완전 강추합니다.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라이너 잘 번지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방수펜슬이라는 이름답게!! 아침에 메이크업하고 나서 오후6시 퇴근할때까지 끄덕 없는 제품입니다^^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정상가 6,000원 ▶ 할인가 4,200원

 

코코넛 오일성분이 각질을 관리해줘서 매끄러운 피부가 되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마스카라나 진한 아이라이너까지 진한 메이크업 지우는데 최고봉!!

겟잇뷰티 클렌징 부분 1위한 제품이래요^^

 

 

님프 광채 볼류머

정상가 6,000원 ▶ 할인가 4,200원

 

완전 유명한 제품이죠??

물광 메이크업이나 투명 메이크업 하실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비비크림과 함께 살짝 섞어서 사용하시면 탱탱하고 맑은 연예인 피부는 따논당상 되는게 맞겠죠??ㅋㅋ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정상가 6,000원 ▶ 할인가 4,200원

 

요즘은 눈썹표현도 잘해야 되는거 아시죠??

요제품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밝은 갈색 머리일때는 2호 라이트 브라운, 지금은 좀 어두운 갈색머리라 1호 리치 브라운 사용하고 있어요.

숯검댕이 눈썹 보다는 갈색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싶을때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얼굴선 브라이트너

정상가 11,000원 ▶ 할인가 7,700원

 

요제품도 사용중인 제품이예요.

왼쪽이 매끈페이스, 오른쪽이 돌리페이스인데요-

저는 매끈 페이스 사용해요.

 화장후에 마무리로 눈밑이랑 콧대를 요제품으로 살짝 훑어줍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얼굴선이 매끈하게 정리되고 윤기있게 빛이 난답니다.

한번씩만 쓸어주면 과하지 않게 얼굴선을 살려줘요^^

 

저도 퇴근 후에 후다닥 달려가서 쟁여놔야겠어요.

제발 과한 지름신이 오지 않기를 바라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