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구리의 사생활

[생활의 활력]한번 빠지면 빠져나올 수 없는 것은 바로 유도!!

전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1년이 좀 넘었네요 ㅎㅎ

지금 현재 초단입니다. 검은띠!^^

 

유도한다고 하면 - 사람들이 좀 이상하게 보는데요 ㅋㅋ

처음 시작이 어려워서 그렇지,

일단 유도의 매력을 알고 나면 절대~ 헤어나올수 없다는거!ㅋㅋ

 

평일엔 도장을 다니고, 일요일엔 동호회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사실 평일에 도장을 안나간지....한 3개월째 되는것 같아요 ㅠㅠ

중간 중간 가긴 하는데 그건 뭐 도장에 친한분들과 인사겸해서 가는것이라 ㅎㅎ

요즘들어 게을러져 반성하고 있답니다 ㅠㅠ

 

일요일에 운동했던 사진 몇개 올려요^^

 

 

요거슨 업어치기.

 

들어메치기.

 

 

요게 바로 저 ㅋㅋㅋㅋㅋㅋㅋ

뭐하고 있는건지......

굳히기중?ㅋㅋ

 

 

요건..뭘까요?ㅋㅋㅋ

 

 

 

운동 마치고 다함께 찰칵!!^^

일요일 아침시간에 늦잠 자지 않고

땀흘리는 청년들이랍니다^^

 

 

 

막상 유도를 접하고 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망설이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특히 주변에 운동하는 친구들도 없고 그럴때는 더더욱~

유도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셔요^^

제가 아는데까지는 잘 알려드릴게요.(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 아직 많아요 ㅎㅎ)

'노구리의 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로켓프레쉬 장보기  (2) 2023.11.23
[바다낚시] 태안에서 바다낚시 하기  (6) 201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