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쿠론] 2012 F/W 쿠론 스테파니 백 퍼플, 스테파니 클래식, 박시연 쿠론 백

 

요즘 최고의 잇백은??

올 봄부터였던거 같은데, 핫 트렌드에 제가 좀 느린편인데도

길거리에 많은 여성분들이 애용하는 백이 눈에 띄드라구요.

그것은 바로 쿠론백!

 

연예인들도 자주 착용해서 그때부터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특히 티파니의 공항패션에서 본 스페파니 핑크는 정말 너무 갖고 싶었다는@.@

 

 

 티파니의 공항 파숑 - 쿠론 스테파니 핑크

 

쿠폰 스테파니의 장점이라면!

바로 넉넉한 수납공간. 이것저것 서류랑 소지품들을 넣어도 빵빵하지 않고 좋아요.

또 스테파니 고유의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해서 스크래치에 강하면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가지고 있어요.

 

 

골든타임에서 쿠론 스페파니 레드를 들고 있는 황정음 (차도 좋네여 ㅋㅋ)

 

 

이번시즌에서 새로 퍼플 칼라가 나왔드라구요.

가을에 어울리는 칼라인것 같아요. 

 

Stephanie (스테파니) M

 

 

 

 

 

역시나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스테파니~~

전 스테파니 다른게 아니라 수납력이 젤 맘에 들어요.

그리고 정장이나 캐쥬얼 모두 잘 어울리구요.

 

 

 

 

쿠론의 2012년 뉴 컬럭션 한번 훑어보고 구매하실분은 클릭 [바로가기]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건!!

바로 클래식 라인 입니다.

 

착한남자에서 박시연이 착용한 스테파니 클래식 - 오 완전 맘에 들어요!!!

 

stephanie Classic(스테파니 클래식)

 

 

 

 

 

박시연처럼 정장에 입어도 포인트로 이쁠것 같고,

캐쥬얼에도 상콤하게 어울릴 것 같아요^^

 

쿠론의 2012년 뉴 컬럭션 한번 훑어보고 구매하실분은 클릭[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