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상콤한 스마트폰 케이스]갤럭시 S3 케이스 추천, 아이폰 4/4S 케이스 추천

 아직도 갤S 쓰고 있는 원시인이면서

아직 새로운 스마트폰 사지도 않았으면서 -

스마트폰 케이스가 눈에 들어오는건 뭘까요?ㅋㅋㅋ

 

전 원래 스마트폰 케이스 따위 없는 녀성인데,

우연히 구경하는데....이거....뭐지...너무 이쁘잖아 ㅠㅠ

케이스 보다가 스마트폰 사고 싶다는.. 충동이 막 드네요ㅎㅎ

 

 

 

쨔잔~갤럭시 S3 케이스

LTE도 같이 팔더라구요.

완전 상콤하지 않나요??

저는 그린 화이트 조합이 끌리네요.

 

 

 

 

 

주루룩 세워놓고 보니 그냥 다 가지고 싶음 ㅋㅋ

 

 

상콤한 갤럭시 S3 케이스를 더 보고 싶다면 클릭[바로가기]

 

 

근데 더 귀여운 놈을 발견했어요>.<

 

 

 

색상도 다양한데-

그중에 오렌지에이드가 제일 귀엽네요.

 

 

 아이폰 케이스도 기웃거려 봅니다.

아이폰은 갤럭시보단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좀 더 귀여운 것 같아요.

 

 

더 많은 아이폰 케이스를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클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