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하기

[자취생 요리] 쉽게 만드는 800원짜리 반찬 호박볶음

 요새 게을러져서 반찬 만들기를 포기하고

라면과 참치캔으로 연명하다가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마트에 들렀습니다.

 

마트에서 800원하는 애호박 득템~~

애호박은 좀 비싸진거 같아요...두개에 막 천원했던거 같은데!!!

 

 

블로그 이웃 중에 저에게 무려 1등당첨을 주신

이웃한의사님의 블로그 [바로가기]에서 버섯요리 포스팅을 보고

오호! 굴소스만 있으면 왠지 뭔가 다 될거 같은 느낌에

굴소스를 샀어요.

무려 4,200원이나 하는 럭셔리 양념 부스터 굴소스!!

 

 

 

 

애호박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적당히 반원으로 썰어주기.

 

 

 

 

굵은 소금 한스푼을 넣고 살짝 절여주세요.

저도 이건 다른 요리 블로그에서 본건데요.

한 10분정도 절이래요.

 

 

 

달군 후라이팬에 마늘을 한스푼 넣고 휙휙 살짝 구어줍니다.

약한불로 하세요~

센불로 하면 탑니당.

 

 

이제 호박 투척~~

 

 

이제 양념 부스터 굴소스 한스푼~~

전 좀 모자른거 같길래 중간에 한스푼 더 넣었어요.

양 조절은....그냥 오로지 제 감에 의하여....ㅋㅋㅋ

 

 

 

약한 불로 살살 익혀 줍니다.

호박이 무르니까 너무 팍팍 저으면 안돼요.

살짝 살짝 저어주세요.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스탑~

전 좀 너무 한듯...ㅋㅋㅋ

 

 

 

 

그릇에 담아주고.

깨로 데코 마무리!

맛은??

음 맛은요 꽤 괜찮았어요.

남동생이 먹을때

맛있어??먹을만 해??

물었는데

'먹을만 하니까 먹고 있지 아니면 안먹어'제점수는

이런 시크한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추가로 출출할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 하나 알려드리고 가요~

간디작살! 민식이 간식세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