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하기

[자취생 요리] 굴소스만 있으면 가능한 버섯볶음

할일 없이 또 요리?를 했네요 ㅋㅋㅋ

 

버섯볶음.

 

완전 완전 쉬워요!!ㅋㅋㅋ 애호박볶음 보다 더 쉽다는 ㅋㅋㅋㅋ

 

7시 넘어서 동네 마트를 가니

역시나~야채 세일을 하드라구요.

원래 네개에 천원인데, 500원으로 쌔일한다는 아저씨 방송에 냉큼 가서 집어왔답니다.

 

혹시 실패할지도 모르니 우선 두개만 꺼냈어요.ㅋㅋㅋ

 

 

 

뿌리부분은 싹둑 자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달군 후라이팬에 투척~~

 

 

 

 

굴소스 한스푼 넣어주시고요.

버섯에서 나중에 물이 나오니까 맛이 뭐랄까 좀 연해지드라구요.

그래서 전 중간에 한스푼 또 넣었어요 ㅎㅎ

 

 

 

 

볶다보면 이런 모양이 나옵니다.

버섯에서 빠져나오는 물이 생각보다 꽤 되드라구요.

 

 

 

 

당히 볶아서 그릇에 담아주고.

역시나 데코는 깨~~로 마무리!

 

 

 

추가로 출출할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 하나 알려드리고 가요~

간디작살! 민식이 간식세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