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구리의 사생활

쿠팡 로켓프레쉬 장보기

이번주 쿠팡 로켓프레시 장보기 품목은 아래와 같다.

로켓프레시답게 어제 저녁에 주문하고 오늘 현관앞에 딱~도착!!

역시...쿠팡은 배송 쵝오..

배송기사님들 감사합니다^^

 

 

쿠팡은 정말 다~~ 좋은데

단점이라고 할수 있는게 가격변동이 좀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자주 사는 품목은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가격이 저렴할때 사는것이 좋다.

급할때는 어쩔수 없이 살때도 있긴 하지만 ㅠㅠ

 

쿠팡에서 자주 사는 품목중 하나인 돼지고기 목심.

이마트몰에서 사다가 친구 추천으로 한번 사보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

안그래도 돼지고기 살때가 되었던지라 봤더니

다행히~가격 할인 중이었음!!^^

내가 20,160원에 사고 난후 지금 상태는 품절이네?

글구 희미하게 보이는 가격 25,200원 흐미~~

저렴하게 산 나 칭찬해!!ㅋㅋㅋㅋ

 

 

 

친구가 추천해준 품목 추가.

우리집에는 오징어를 너무~~~나~~사랑하는 딸이 있다..

오징어국, 오징어볶음, 마른오징어, 오징어 그냥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먹기 등등

근데 이 오징어가 제일 단점은 바로!

손질하는게 싫다는것이다...난 미끄덩 거리는 느낌을 혐오....ㅠㅠ

어쩔수 없을때는 고무장갑 끼고 함...

 

암튼 친구가 손질오징어이고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고 추천해주어서 이번에 한번 사봄.

아직 먹어보진 못해서 맛은 아직 모르겠으나.

오늘 저녁에 오징어볶음을 해볼까 생각중인 상황 ㅋㅋ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사실 우유를 좋아하지 않는다.

아래 우유의 용도는 콘후레이크용 ㅋ

아래 브랜드의 제품을 잘 사지 않으려고 노력은 하는데...우유는 이게 제일 나아서 ㅎㅎㅎ

요제품으로 사먹는다.

 

참고로 이마트몰에서 사먹는것보다 쌈.....

 
 

오징어에 이어 떡볶이 러버가 있다.

그렇다 우리 딸ㅋㅋㅋㅋㅋㅋ

아이 있는 집은 뭐...아이의 기호에 맞춰서 장바구니가 채워지기 마련이지..ㅎㅎ

떡볶이는 역시 밀떡이지~ㅋㅋ

큰애는 그냥먹고, 둘째는 물에 살짝 씻어서 주면 잘 먹는다~

 
 

두부는 원래 이마트몰에서 샀었는데,

가격이 더 저렴하길래 쿠팡에서 구입함.

로켓프레시는 15,000원부터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끔 그 가격을 채우는게 좀 일이긴 하다.

그래서 난 한꺼번에 장을 보지 않고,

나누어서 보는 편이기도 하다.

 

지금은 와우할인중이라 더 싼거였구나!

국에 넣어도 되고, 계란물 입혀서 부쳐주니까 애들도 잘 먹어서 구입~~

 

 

이번주말은 외식하지 않고,

냉장고 안에 있는 것들과 장본것들로 살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