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추천

[합정역 맛집 보리울] 보리밥집 보리울, 한식 추천

친구 중에 한녀석이 합정역에 살아요.

독립을 해서 굉장히 부러운 친구죠~!!

 

놀러갔다가 저녁시간대가 다되어 이사한지 얼마 안되어 집에 먹을만한것도 없고 해서

합정역 뒤로 서성거리면서 발견한

 

보리울

 

사실 합정에 올때마다 봤던 음식점이긴 한데 뭔가 끌리지 않더라구요.

저는 한식을 선호하는 편인데 뭔가 괜히 -

너무 대놓고 보리울 하니까??ㅋㅋㅋ

 

암튼! 들어갔어요~!

보리밥정식을 시켰습니다.

 

보리밥과 온갖나물이 나옵니다. 엄청 빠른시간안에! ㅋㅋ

1인당 보리밥과 개인나물?이 나옵니다.

 

반찬이 딱 적당하게 나와요.

 

 

저녁시간대라 조명이 이쁘더라구요.

역시나 블로그 시작한지 초보라..

음식점 앞에서 찍어주고

음식점 내부도 샅샅이 찍어줘야 되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뭔가 민망스럽드라구요.. 나이먹고서 핸드폰으로 막 찍어대기가..ㅎㅎ

 

 

 

보리밥에

나물을 투척!!

 

 

 

고추장도 투척!!

전 살짝 매콤한 걸 좋아해서 듬뿍~!!

 

 

퍽퍽 비벼줍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메뉴판이예요.

가격은 괜찮습니다. (저희가 시킨게 꽃남이 보리밥인듯 ㅎㅎ)

 

 

 

보다보니 해물파전이 땡겨서 시켰어요!! 꺅!!

두둥~ 완전 푸짐하져~~~@_@

 

 

 

한입 드셔보실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보이울 가는 길

(제가 줄 긋고 말풍선 넣고 만들어요!!ㅋㅋ 허접하지만 인정 받고 싶은 마음...ㅎㅎ)

 

전체적인 평 : 오홍~ 맛있어요!! 담에 또 갈거예요 흐흐흐

                  한식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 입니다!! 비빕밥 종류 좋아하시는분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