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구리의 사생활

[바다낚시] 태안에서 바다낚시 하기

사진 정리를 하다보니,

지난달에 회사분들과 함께 다녀온 바다낚시 사진들이 있어서 좀 올려봅니다^^

 

저는 작년에도 한번 바다낚시를 가본적이 있어요.

근데 작년엔 정말 손바닥만한 물고기 3마리 잡은게 끝이었습니다.ㅋㅋㅋ

 

올해는 다르리라!!

는 개뿔 ㅋㅋㅋㅋ

사실 기대하지 않고 갔어요 ㅋㅋㅋ

 

바다에 사는 물고기들을 잡기 위해서는 이른 아침에 바다에 가야 한다고 하드라구요-

그리하여 집에서 무려 새벽2시반에 출발하여 -_-

3시간 정도 차를 타고 달려

6시 좀 전에 태안 바닷가에 도착했답니다.

 

배에 오르기전

동트기 전 바다와 하늘이 만난 경계가 이쁘길래 찰칵찰칵

 

 

 

바로 이배가 저희가 타고 갈 배~~

배멀미는 그닥 하지 않아서 멀미약은 안먹는다고 했다가

출발하고 10분 지나니까 먹어야겠드라고요 ㅋㅋㅋ

 

 

 

 

 

드디어 출발~~

 

 

 

배타고 이동중..

뭔가 밀항하는 분위기??ㅋㅋㅋ

 

 

자자 이제 자리를 잡고

낚시를 준비합니다.

저는 그냥 구경했어요 ㅋㅋㅋ

 

 

 

 

 

이게 바로 제 낚시대!!!

미꾸라지는 차마 제가 못 끼겠드라구요.....ㅠ

이렇게 미꾸라지를 끼고 바다에 던져줍니다.

 

제가 또 사진을 자세히 안 찍어왔네요 ㅎㅎ

저희가 한건 손낚시?예요.

저걸 던져서 손으로 낚시줄을 잡고 넣다 뺐다 해주면 돼요 ㅋㅋ

 

 

부장님, 팀장님은 아침 9시정도 되는시간에 캔맥주를 마셔주십니다..ㅋㅋㅋ

전 그래도 넘흐 아침이라 못 마시겠던데...ㅎㅎ

 

 

몇시간을 낚시줄을 잡고

넣었다 뺏다 하고 나서 드디어 잡은 물고기들!!!

선장님께서 바로 회를 떠주십니다.

 

 

저희가 잡은 물고기들!! 이게 바로 우럭이라고 했었나...;;

 

 

바닷가에서 고기잡고 고생했으니

이제 삼겹살 타임~~!!ㅋㅋ

한상 가득가득 차립니다.

 

 

나의 사랑 삼겹살이 보이네요^^

 

뭣도 모르고 두번째 간 바다낚시였지만,

그래도 손맛이라고들 하죠??

낚시 하다보면 물고기가 미끼를 물었다 뺐다 하는 그 느낌이 있어요~

이게 진짜 ㅋ ㅑ~~

안해봤음 말을 말어~~ㅋㅋㅋㅋ

왜 흔히들 낚시가 지루하고 재미없다고 하잖아요.

근데 아닌거 같아요. 이게 긴장되는게 장난이 아니예요~!

 

다음기회엔 좀더 숙련된 솜씨를 기약하며~^^

낚시 한번 가보실까 하신분들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