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바디 오일 사용후기, 바디 오일 추천] 오리진스 진저 글로스 스므딩 바디오일

아리콩은 바디오일은 안쓰는데~

생일을 맞아 생일선물을 받았어요^^ 히히

 

이쁘게 포장된 선물~완전이뻐

 

개봉을 해보니!! 두둥~

오리진스 바디 오일이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진저 글로스 스므딩 바디 오일]

선물 받은 거라서 가격은 모르는데~

포스팅 하느라 찾아봤는데 32,000원 이더라구요^^

 

 

크기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구요. 100ml 예요.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답니다.

 

 

진저?? 생강??? 오일이 생강 오일이라규???-_-;;

사실 처음 받아봤을땐 이건 뭥미 했어요.

왠지 생강은 냄새가........좀 그렇잖아요?ㅋㅋ

 

근데 왠일이니~뿌려보니!

이런게 생강 냄새였어??!! 와우 상큼하면서도 뭐라고 설명해야되지 이거...

좋아요 ㅠㅠ

 

정말 샤워 하고 이거 바를때마다~ 뭐라고 해야 될까요~

대접 받고 있는 느낌이랄까??ㅋㅋ

 

 

뿌린 후 챡챡 손으로 두들기면 바로 흡수 되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프레이식이라 잘 뿌려야 돼요.

좀 멀리서 뿌리면 공중에서 사라짐 -_-;;

그래서 전 몸에 바짝 대고 뿌려요.

그러면 공중으로 사라지지 않음!!ㅋㅋ

 

몸에 뿌린 사진은 19금 이니깐요 꺅

 

 

전체적으로 전 정말 만족해요^^

몸도 촉촉해지는 기분이고~ 특히나 향기가 오래가요^^ 그래서 상큼상큼!!

괜찮은 바디오일 찾으시는 분은

오리진스 진저 바디오일도 괜찮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