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신혼집 인테리어] 집들이 선물로 당첨! 아로마 방향제 블로섬 디퓨저

친구들은 하나둘씩 결혼을 하네요.

물론 기쁜 마음으로 축하축하!! 집에 갈땐 씁쓸 ㅎㅎㅎ

지난달에 결혼한 친구가

신혼집에 놀러 오라는데 빈손으로 갈 수 없으니

뭘 사갈까 고민고민 하다가~~~

 

제가 텐바이텐 팬이거든요!!ㅋㅋㅋㅋ

텐바이텐의 감성이란~~ 샤방

날마다 구경하고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구경하기를 며칠...뭐 거의 1년을 그렇게 합니다 ㅋㅋㅋ

근데 마침! 텐바이텐이 11주년을 맞아 20% 세일을 하드라구요.

그래서 구경하다가~~

요놈을 골랐어요!

 

블로섬 디퓨저 텐바이텐 [바로가기]

현재 세일해서 23,000원! (안타깝게 무료배송은 아닙니다...-_-)

너무 이쁘죠???!!

 

블로섬 디퓨저 이것이 무엇이냐~

아로마 방향제예요.

그냥 방향제는 좀 뭔가 아쉽잖아요.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블로섬 디퓨저!!

 

 

형기는 아래처럼 엄청 많아요.

직접 맡아보진 않았지만 '수련'이 인기가 많길래 요놈으로 선택!

 

 

오홍호옹 드디어 왔어요.

주문한 다음날 도착하는 센스!!

택배 박스 벗은 너를 보니 내가 갖고 싶다............ 우리집에 델고 가고 싶다.........

 

 

하지만 친구 선물로 산거니깐...

이쁘게 포장을 시작합니다.

 

 

쓱쓱 -

포장 뭐 별거 있나요~~ㅋㅋㅋ

행복하게 잘 살라는 카드 한장 써넣을려구요 ㅎㅎㅎ

 

 

사고 나서  블로그에 올리려고 보니...

11번가에 21,540원에 무료배송으로 파는것을 발견했다는 -_-

요건 제가 산거랑 똑같은 제품은 아닌것 같아요.

모양만 ㅎㅎㅎ

 

컬러디퓨져 네요.

11번가 컬러디퓨저 바로가기

하지만 생김새는 제가 산게 더 이쁘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