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하기

[양파 계란 후라이] 아삭아삭 달콤한 양파 계란 후라이, 자취생 요리, 간단한 음식

 간단히 해먹을 있는 음식 중 가장 최고는

단연 계란 후라이겠죠??!(이게 뭐 요리인가 싶긴 하지만 ㅋㅋㅋ)

 

계란 후라이 하나로는 좀 부족하다 싶을때!!

추천하는 양파 계란 후라이 입니다.

(이름이 그냥 갖다 부쳤습니다.ㅋㅋㅋ)

 

쟤료 : 계란 2개, 양파 1/4개, 소금 약간, 케챱

 

 

 

먼저 양파를 잘게 썰어줍니다.

계란이랑 섞어줄꺼니까 잘게 썰어줘야 익힐때 잘 익습니다.

 

 

 

 

계란2개를 푼 그릇에 양파를 넣고 소금 조금 넣어줍니다.

양파가 그냥 먹으면 좀 싱거우니까 적당히 넣어주세요.

(케챱을 또 뿌릴꺼니까 너무 많이 넣지는 마시고요~)

 

 

 

 

휙휙 잘 저어줍니다.

 

 

 

달군 후라이팬에 부어줍니다.

모양은 양파가 들어가기 때문에 이뿌게 하기가 어려워요. (나만 이런가..ㅋㅋ)

적당히 부어주세요~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뒤집어줍니다.

저는 두동강이 내서 뒤집어줬습니다.

 

 

그릇에 담아주시고요~~

 

 

 

이쁘게 케챱을 뿌려줍니다.ㅋ

싱겁게 드시는 분은 케챱이 없어도 상관없어요.

전 짭짜름한게 좋아서^^

 

 

그냥 계란후라이보다

양파가 들어 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어요.

그리고 양파가 달콤한 맛을 나게 해준답니다.

 

추가로 출출할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 하나 알려드리고 가요~

간디작살! 민식이 간식세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