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목돈모으기 - 신한 알.쏠 적금

요즘 주식 수익률도 안좋고...

이러다 보니 안전하게 돈 모으는 곳을 찾게 되네요.

 

제 주거래 은행인 신한은행에 어떤 적금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보통 은행마다 주력으로 밀고 있는 적금들이 있는데, 

신한은행은 참고로 아래 적금인듯 해요.

 

 

최고 5.50%까지 받을수 있다니!! 대단히 높은 이율이죠?!!!

 

다만 우대이자율을 적용 받으려면 아래 적용조건이 필요합니다.

전 이미 쏠 이용고객이라.....해당이 안되네요 ㅠ

 

 

 

 

 

그래서 저에게 괜찮은 상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상품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적립식도 가능하고 자유적립식도 가능하네요.

 

 

기본 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대이자 적용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주거래로 사용하다보니 다 해당이 돼요!!^^

 

 

 

사실 위 적금상품은 제가 이미 가입했어요. 그것도 작년에 말이요!

금리가 오르기전에 가입한 것이라....또르르 

 

 

만기되면 다시 또 가입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