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ETF 투자 - TIGER 여행레저

주식투자를 시작하면서 

ETF 상품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주식 초보자에겐 ETF만한 상품이 없는것 같아서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중에 제가 현재 투자중인 ETF 상품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은 해외여행을 하기 어려워지기 시작했고, 

이제 곧 코로나에서 벗어나고 있으니 먼저 투자를 해보자! 란 마음으로 시작한 ETF.

 

 

2022. 8. 31. 기준 주가입니다.

 

 

주요 구성자산은 아래와 같습니다.

딱 봐도 여행 관련 주입니다.

 

 

주가는 코로나 초기때 확 떨어진 후 21년 6월경 최고점 이후 내려왔다가 다시 오름세입니다.

 

 

 

저의 투자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제 막 플러스구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코로나 가버려!!!!! 올라가자 좀....!!!

 

 

*저의 비루한 일지를 보시고 매매는 절~대 하지 마세요. 종목 추천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