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종목 분석]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3년차 주주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트 진로를 산 이유는 코로나가 끝나고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서 친구들도 만나고 술도 마시지 않겠느냐?!

나름 타당한 이유로다가 매수를 했다.

그런데 이게 왠일??ㅋㅋㅋ

혼술이 유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간에 주가는 예상과는 다른 방향으로다가.....

쭉~~~~~

진정한 미끄럼틀이네?ㅎㅎㅎㅎㅎ

그래도 팔지 않고

아직까지 소량씩 추매하며 버틴 이유는 실적은 나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름 시가배당률도 높은 편이다 

 

설마 우리나라 대표하는 맥주/소주회사인데 망하겠어???

기다리다보면 제자리를 찾아가겠지 싶어서 기다리고 있는중이다 (아직도 진행중이란게 슬프지만 ㅎㅎ)

가장 최근에 나온 레포트가 한화투자증권에서 2023년 7월 21일 나왔다.

근데 목표주가는 하향조정하셨었네 ㅠㅠ

하지만 어느새 목표주가가 코앞인 상황이다.

주가는 정배열을 만들기 위해서 부지런히 올라가고 있는중이다.

그래서 현재 내 계좌 상태는???

두둥~~~

평단 무슨일이니?ㅋㅋㅋㅋㅋ

정확히 내가 사고 후룸나이드 타고 쭉~내려 간것 같아서 민망민망

 

하진아.

언니가 돈 많이 벌어서 추매해줄게.

힘내쟈!!!!!!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의견을 쓴 글입니다.